본문 바로가기

문화정보

2022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 / 10.1~31

반응형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 이하 문체부)는 한국관광공사(사장 직무대행 신상용 이하 관광공사)와 함께 국내 우수한 웰니스관광시설과 자원을 홍보하고, 지역과 연계한 웰니스관광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10월 1일(토)부터 31일(월)까지 ‘2022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이번 축제에서는 문체부와 관광공사가 선정한 추천 웰니스관광지를 비롯해 지자체와 여행업체 등이 참여한 가운데 웰니스관광품을 할인하고 전국 곳곳에서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축제 개막식은 101(), ‘추천 웰니스관광지중 하나인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열린다. 개막식에서는 추천 웰니스관광지와 지자체, 업체별 체험 공간을 운영하고, 치유와 회복을 위한 요가·명상·음악공연·대담을 진행해 한국의 우수한 웰니스 관광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축제기간에 온라인 할인행사, 특별한 웰니스관광험을 위한 일일강좌, 추천 웰니스관광지’ 14개소 무료 공개강좌(16), 4개 광역지자체(인천, 강원, 경북, 경남) 지역 웰니스관광소비자 참여 행사 등도 이어진다.

 

온라인 할인행사에서는 921()부터 1031()까지 ‘11번가를 통해 전국 추천 웰니스관광지’ 45개소를 대상으로 최대 3만 원 할인된 이용권을 판매한다. 구매한 상품은 101()부터 116()까지 해당 관광지(시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잊지 못할 웰니스관광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처음 마련한 일일강좌는 924(), ‘제주901’에서 열리는 실내요가 및 채식 체험 강좌를 시작으로 10월 주말 동안 순차적으로 무료 운영을 한다. 참가 신청은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이밖에 하나투어아이티시(ITC)’, ‘노랑풍선을 통한 웰니스관광상품 별전 등을 진행한다. 프로그램별 진행 일정과 사전예약 방법, 절차 안내 등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wellnessfest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문화체육관광부

 

"본 저작물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2022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보도자료를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정책브리핑 사이트  www.korea.kr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